청짜보 분재 예쁘게 키우는 4가지 사항 :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청짜보는 편백나무 입니다. 편백나무는 대표적인 상록수 중 하나입니다. 분재로 귀엽게 키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편백나무는 주로 아시아 지역에 서식하는 상록수입니다. 연중 내내 녹색으로 잎을 유지합니다. 겨울에 푸르게 남아있어 경치를 아름답게 만듭니다. 잎은 갈색으로 강조된 푸른색을 띕니다. 갈색의 실이 있습니다. 편백나무의 성장속도는 느립니다. 편백나무는 뿌리 외에도 흙 위로 솟아나오는 뿌리를 형성하는데, “호흡근”이라고 합니다. 호흡근은 공기 중의 산소를 흡수하여 뿌리에 공급하며, 흙으로부터 물을 흡수하는 역할을 합니다. 편백나무는 동양에서 중요한 나무로 여겨집니다. 일본에서는 특히 편백나무를 신성한 나무로 여깁니다. 그 아름다운 외모와 문화적인 중요성으로 정원이나 조경에서 매우 인기있는 나무입니다.

청짜보 분재 예쁘게 키우는 4가지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1. 편백나무는 햇볕을 좋아합니다. 가능한 많은 햇빛을 받을 수 있도록 위치시켜주세요. 온도는 일반적으로 15~25℃ 가 좋습니다.
  2. 물 주기는 분재의 경우 작은 화분에 심어놓은 것이기 때문에 겨울철은 2일에 1번 여름철에는 1일에 1번 줍니다. 물을 주는 시간은 아주 짧습니다. 살짝 손에 물 받아서 주면 간단합니다.
  3. 통풍은 식물에게 항상 필요한 조건입니다. 바람이 통하게 해주면 병해충 예방이 됩니다.
  4. 편백나무 분재는 1년에 1cm가 자라납니다. 성장이 느린만큼 예쁜 현재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겠죠 꾸준하게 지켜봐 주세요.

귀여운 편백나무 분재 청짜보는 선물용 데스크테리어용으로 좋습니다. 특별하고 의미있고 감성적이며 센스있는 선물을 해보세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