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향 가득 노란꽃이 아름다운 애니시다 양골담초 키우기 물주기 환경

안녕하세요. 레몬향 가득한 노란꽃이 아름다운 애니시다, 즉 양골담초 키우기, 물주기, 환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니시다란? 양골담초라고 불리는 식물이며, 노란 꽃이 피고 향기도 아름다워요.

애니시다
애니시다

애니시다, 양골담초란?

금작화라고도 불리는 애니시다, 양골담초는 키가 2~3m 정도 자라는 관목으로 많은 가지를 치며 자랍니다. 작은 잎들이 자라며 노란 꽃이 피며 간혹 흰꽃이 핍니다. 애니시다는 노란꽃이 펴서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생명력이 강한 장점이 있습니다. 실내에서도 쉽게 관리가 가능하여 인기가 많은 식물입니다. 초보자에게도 쉽게 다가오고 예쁜 식물입니다.

애니시다 키우는 환경

애니시다를 키우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어떤 환경에서 키울 것인지입니다. 밝은 자연광을 좋아하므로 창가에 두는게 좋습니다. 집에 빛이 부족할 경우에는 식물 생장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곳은 어떤 식물에게도 좋습니다. 흙은 영양이 가득할 수 있는 흙을 사용하되 배수가 잘 돼야 합니다.

물주기와 관리법

애니시다는 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 편이지만, 토양이 마르면 적절히 관리해 주어야 합니다. 흙이 마르면 물을 충분히 주고, 토양이 습한 경우 물을 적게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 주기를 조절하면서 식물이 편안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꽃이 피는 식물일 수록 흙이 완전 마르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특히 햇빛에 있기 때문에 흙이 빨리마를 수 있어요 . 관심을 가지고 관찰해주세요 .

애니시다와 함께하는 힐링 타임

애니시다를 키우면서 잎이 새로 나고 꽃이 피는 과정을 보며 얻는 마음의 힐링타임이 아주 소중할 것입니다. 물을 안줬을때는 조금 쳐져있는 느낌이었다면 물을 주고 생기를 얻는 모습이 신비하고 소통하는 느낌에 감동받을 것입니다. 식물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돌보는 과정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안정시키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바쁜 일상 속 작은 힐링의 존재를 들여보세요 .

애니시다의 즐거움을 공유하며

애니시다 키우기는 작은 식물을 키우면서도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식물을 키우는 경험을 통해 자연과의 소통, 작은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키울 수 있습니다. 애니시다와 함께하는 시간은 우리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내 집에 플랜테리어로 들여도 좋고, 친구에게 선물해도 의미있고 감성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어느 순간에도 애니시다 키우기 강력 추천합니다 !

<함께 하면 좋은 글>

소철나무 키우기 물주기 온도 3가지 핵심사항

보라색꽃 삭소롬 키우기 햇빛 물주기 병충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