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식물 에피프리넘 키우기 3가지 조건 : Epipremnum pinnatum

감성식물 Epipremnum pinnatum은 흘러내리는 모습이 아름다운 식물입니다. 어디서든 그 감성을 살리는 식물로써 플랜테리어에 크게 한몫하는 식물입니다. 에피프리넘을 키우기 위해서는 다음 3가지 조건을 지켜야 합니다.

에피프리넘
에피프리넘키우기

감성식물 에피프리넘 키우기 3가지 조건 : Epipremnum pinnatum

1 에피프리넘이 좋아하는

에피프리넘은 열대 우림의 아래쪽에서 자라는 아이로 상층의 식물들에 한번 차광된 자연적인 그늘을 제공하는 바위 지역과 같이 빛이 흐릿하게 비치는 환경에서 자랍니다. 부분적인 햇빛을 선호하지만 완전한 그늘 조건도 견딜 수 있습니다. 강렬한 직사광선 아래에서는 잎이 탈 수 있습니다.

2 에피프리넘이 좋아하는 온도

에피프리넘은 일반적으로 기후가 따뜻하고 습한 열대 지방에서 유래합니다. 따라서 높은 온도와 습도에 잘 적응합니다. 급격한 온도 변화를 좋아하지 않고 안정적인 온도 환경을 선호하므로 실내 온도 변화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저온을 견디지 못하며 성장을 위해 더 높은 온도가 필요합니다. 환경 온도가 너무 낮아지면 식물이 성장을 멈추거나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가을에는 실내로 가져와 밝은 창문 근처에 두는 것이 좋지만 히터와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겨울에는 20°C 이상의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식물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3 에피프리넘이 좋아하는 물주기

토양 수분을 일정하게 유지해야 하는 종은 아닙니다. 대신 물 준 다음에 식물의 토양이 건조해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분 흙의 약 절반 정도가 마르면 물을 추가해야 할 때입니다. 손가락이나 막대기를 흙에 넣거나 토양 수분 측정기를 사용하여 느낄 수 있습니다. 스킨답서스 야외에서 재배하는 경우, 최근 비가 오지 않았다면 격주에 한 번 정도 물을 주면 좋습니다.

< 함께 하면 좋은 글 >

블루스타펀고사리 키우기 물주기 분갈이 반려식물 플랜테리어

Leave a Comment